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Blog Article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형님들이 한가지를 말씀하시면 다섯가지 정도 경우의 수를 사실상 고려해두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각각의 룸은 최신의 ktv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장비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마이크의 에코도 훌륭하게 세팅이 되어있어 노래를 부르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그래서 첫타임 잡기가 쉽지 않으며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꽁가이 출근부는 50~ 70명 가량 된다. 멜로디와 마술의 세계로 들어오세요,추억이 생기고 꿈이 이루어지는 곳.누구와 언제든지, 매일 365일,런닝래빗 달토가 같이함으로써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주변 모임을 위한 생일파티, 비지니스 미팅, 회식 등 상황에 맞는 룸과 서비스로 모시고 있어요. 외모가 부족한 남자라 할 지라도 한국 남자라 하면 선망의 대상으로 보는 베트남 여성들의 시선이 있기에 여기와서는 자신감도 충분히 가지셔도 괜찮습니다. 성격이 둥글둥글하거나 좋다거나 하는 말을 들으면 우리 대한민국 남자들은 걱정하는게 있습니다.


베트남 여성들은 한국인들과 비슷한 외모를 보여주면서도 높은 친화력, 매너, 좋은 마인드 덕분에 한국 남자분들에게 딱입니다. ​​최저 가격을 보장하며, 반드시 입실 부터 퇴실시까지 반드시 책임지고, 형님들을 모시는 동훈이 약속 드리겠습니다. 2023년 10월 01일 이후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에서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업종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07월 22일 부터 가라오케 여직원 TC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2만원에서 13만원으로 변경되었고, 1타임 당 80분에서 70분으로 시간도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03월 01일부터 가라오케 및 퍼블릭 아가씨 시간이 한시간 2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호치민 쌀국수 맛집 중 퍼뀐 (Phơ Quỳnh)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맛보단 위치 탓에 더 유명세를 탔다고 생각 되지만 맛은 확실히 있으니 부이비엔 거리에서 술 한잔 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전 이곳에서 쌀국수 한그릇 하기에 좋습니다.


다낭에서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 대부분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활발하고 사근사근한 편이며 무엇보다 마인드가 참 괜찮습니다. 특히 최근 K드라마를 비롯한 영화나 문화가 베트남에서도 유행하면서 국내 관광객들에게 더욱 호감적인 편이기도 합니다. 다낭 유흥에 대해 소개하면서 여러 차례에 걸쳐 다낭 꽁까이 퀄리티의 우수함과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렸지만 몇번을 이야기하더라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인력풀도 풍부하기 때문에 물량으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보통 한 번에 30명 정도가 들어오게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두 바퀴 이상 돌려도 새로운 꽁까이들이 들어올 정도니 다낭 가라오케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 것은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다낭은 유명한 관광도시로 매년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22개의 룸과 최신 사운드 시스템은 만족스러운 수준을 보여주며 쾌적한 룸 컨디션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노이 수도대학 인근에 위치한 라스베가스 가라오케는 총 10개 이상의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방은 8명에서 한번에 최대 40명 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시설과 함께 충분한 규모도 갖추고 있어 현지인들에게는 송년회나, 각종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KTV는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엄청난 호감을 끌어내는 놀이터이다.


사계절도 존재하고 음식 문화 등도 공유되는 점이 많으며 최근에는 한국 아이돌 문화가 빠르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형님들 맘을 다치게 하거나 매너가 없는 여자일 경우 즉각 조치 또한 하고 있는 방실장이기에 큰 만족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예약 또는 방문 문의는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24시간, 12시간으로 선택하는 시스템이며 관광과 밤문화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기 때문에 제일 핫한것 같습니다. 각각  0부,1부, 2부, 3부가 나뉘어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모두 상이하므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살마이 많다보니까 첫 오픈타임 놓치고 한 2~3시간만 지나가도 방이 없어서 놀려고 하면 기다려야해서 동남아까지 여행와서 유흥으로 기다려야하는게 시간이 아까운 경우가 들것같음.


자연스럽게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업종들이 잘 발달하여 있으며 어디를 가든지 외국인들이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고 현지인들도 외국인에게 다른 지역에 비해서도 더욱 친절하게 대하는 편입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지금까지 일반적인 시스템을 잊고 화려하게 수원셔츠룸으로 소개드립니다. 확실한 사이즈는 물론 시설부터 서비스까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인계동 최대 규모입니다. 원래도 조용하거나 새침떼기보다는 온화하고 둥글둥글한 분들을 많이 선발하였고 형님들이 그간 가라오케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보완하고자 저 방실장 정말 많이 노력했습니다.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